보홀 마사지 추천 모음과 비추천 후기

보홀 마사지 추천 모음과 비추천 후기

보홀 마사지 추천 모음과 비추천 후기

Blog Article


챈 스파는 영업시간이 길어 예약 없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방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구비되어 있는 슬리퍼로 갈아신은 후, 방에 들어가면 된다.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샵 답게, 시설이 깨끗하지는 않았다. 전신 마사지가 아닌 발 마사지이라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10명 정도 수용 가능한 방으로 안내해줬다. 내가 들어가니 이미 한 한국인 가족이 함께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한국어가 들려서 달랏 내에서 이 마사지 샵이 한국인들에게 꽤 유명한 곳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가격은 300,000동으로 한국 돈 15,0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다. 그 외 짐바란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한 곳 더 마사지샵을 방문했는데 그곳이 바로 Berjaya spa massage입니다. 짐바란 메인 스트릿에서 살짝 벗어나 있는 곳에 위치하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고 배드도 많이 있습니다. 근무하시는 마사지사들이 젊은 연령보다는 어느 정도 연령이 있는 분들이 많고 그래서인지 압은 세지 않아도 마사지 자체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힘만 끙끙 쓰는 마사지라기보다는 나름 노하우가 있는 마사지입니다. 네일도 한다고 되어있지만 실제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아니라서 요청하면 선택한 컬러로 칠해주는 수준입니다.


그 중에서 방콕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태국 프랜차이즈 마사지샵 헬스랜드 후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방문했던 발리의 마사지샵은 대략 10 곳 정도입니다. 그중에는 한번 가보고 만 곳도 있고 머무는 동안 연속 방문했던 곳도 있을 만큼 마사지샵의 편차는 꽤 큰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마사지샵을 고민하신다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인트 코스는 40,000원으로 시작하여 임팩트 코스는 60,000원, 퍼펙트 코스는 90,000원, 시프트 코스는 120,000원입니다. 각 코스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설과 실력이 검증된 최고의 마사지샵 10곳을 선정하여 위치, 가격, 프로그램, 공항 픽업 여부, 후기를 총정리해보았다. 시설도 고급스럽고 시원해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어요. 청주 더시암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선 타이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3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전선 타이는 4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신 아로마 마사지 역시 1시간과 1시간 30분의 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각 40,000원과 60,000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도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그 사이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숙련된 마사지사가 제공해주는 타이 마사지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적으로 편안한 서비스와 잠이 솔솔 오는 부드러운 마사지 덕분에 방콕 여행 중 꼭 한 번은 방문하게 되는 스파예요. 모든 마사지사의 실력이 뛰어나서 마사지 퀄리티가 굉장히 우수해요. 만일 벚꽃 시기를 조금 지나 월정교를 방문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벚꽃이 지나간 자리를 유채꽃과 조팝나무가 아름답게 채워주고 있으니까요.


1호점은 사라지고, 최근에 생긴 2호점만 운영되고 있어요. 늘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예약은 미리 하시는 것이 좋은데,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도 정말 손님이 끊이지 않고 들어오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얼굴 마사지와 피부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탈의실에 있는 수압 욕조와 한증실을 다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이런 건 안 하려 했는데동남아 여행 3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 이런 마사지샵은 다시 없다는 걸 깨닫고 글을 쓴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지가 많거나 녹이 생길 수 있는 장소를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타이마사지를 받을 땐 마사지 받고 나서 몸살 난 것처럼 온몸이 아팠습니다. 목디스크가 있어서 경추 부분과 승모근어 쪽이 특히 많이 아팠는데 지금은 아픈 구석이 하나도 없어졌어요. 세부 캄푸타우에서 5일, 막탄 라푸라푸에서 1일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각자 취향이 다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웬만하면 특정 가게 추천!

부산op 부산op 부산 오피 부산오피 부산op

Report this page